본문 바로가기
충북, 충남/논산 나드리

행글라이더 !!

by 페이 버 2009. 6. 5.


제가 그 동안 잠시 머무른 곳인데
저 높은 산위에서 
주말이면 
행글라이더 동호 모임을 갖은 사람들이 
네 다섯 많으면 여섯 명이 
타고 내려 오는 광경을 간혹 보았어요 ~~ ㅎ

하늘 위에서 
자유 자제로 날아 움직이는 모습 ~~

무슨 일인지 한참을 하늘 위에 있더니 
내려 오는 거 같았어요 

왜 저런 모양 일까 했더니
계속 하강을 하는 거 였어요 

하강을 할 때에는 
저렇게 조작을 하나 봐요 

행글라이더에 탄 사람에 윤각이 
어느 정도 드러나네요 

내려 오는 것을 보고 
가까이 가 보기로 했지요 ~~^^

하늘 위를 나르게 했던 천이 
종이처럼 바스락 거리는 가느다란 천인줄 몰랐어요 

이 가방과 같은 것은 
하늘의 올라 있을 때에 
몸을 편안하게 앉아 있을 수 있기도 하고 
천을 담기도 하는 가방이라네요 

공중에서 편안한 몸을 취하고 
땅에 있는 것을 멀리 볼 수 있도록 도왔던 것을 
이제는 수고했다고 잘 정리하네요 ~~

몸을 의지하게 했던 
가방에 잘 맞도록 깔끔하게 접어 

야무지게 매듭까지 하고서 정리합니다 

잠시 동안 땅 위 공중으로 
몸을 담아 주고 
구경 시켜 주었던 기구 정리를 끝냅니다 
땅 위 공중으로 올라가서 멀리 보는 기분이 어땠을까 
흐미 ~~  
요즘처럼 더운 때에는 
공중에 있으면 시원할 거 같네요 ~~ ^^
행글라이더 장비가 
오백만원을 한다고 하네요 

'충북, 충남 > 논산 나드리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 여름에 윈도 써핑 ~~  (0) 200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