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 경남/부산 나드리

부산에 해상 케이블 카 에서 03)

by 페이 버 2019. 6. 5.


05월 28일 09시 45분 
07시 아침을 끝내고 널널하게 
출발해서 광안대교로 쪽으로 가면서 차 안에서 
건물을 담았는데  좀 그러네요 ~ ㅎ

부산에도 해상 케이블카가 있네요 
요즘에는 너나할 것 없이 
지역마다 케이블카를 세워서 
수익을 내려고 하는 곳이 너무 많다 

아버지 김경식 목사님 
소천하기 전에 잘 갔다 왔네 

카메라 가방을 질머지고 다니려면 
쪼개 무겁건네 그려!




케이블카를 타기 전에 
알 사탕 하나씩을 다 주어서 
입에 넣고 ~~ ㅎ

케이블 카 타는 기분은 
산 보다는 해상을 더 좋아 하는 것 같지요 
그래서 지역 마다 
해상 케이블 설치를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목포 해상 케이블 카를 준비하다가 
안전 문제로 지연 되고 있네요 

앞으로 올라가는 모습 
케이블 카를 탈 때마다 
어떻게 이렇게 매달려 갈 수 있도록 생각했을까 
기술 좋다 !!

해상 위에서 밑을 내려 다 보는 
이것도 괜찮은 것 같다 

나는 비행기를 타도 
창가를 선호하는 바도 있지만 ~ ㅎ


여보게 
언제나 즐거운 모습이 좋으네! 

멀어져 가는 뒷 모습

한 장면을 남겨 보면서 ~ ㅎ




참으로 대단하지 않나요? 
로프 하나에 매달려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하는게 말입니다 

내 맡겼으니 
평안한 마음과 얼굴이 나타나는 거 !

잠시나마 
해상 케이블 카에서 즐거움 !
모든 일들은 다 맡기고 다 믿음으로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