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도 시장에 봄 소식 !

by 페이 버 2023. 4. 22.

진도에는 2일  7일이 장날이다.

간혹 장 구경도 하면서 특별히 두부를 사러가지요. 

 

오늘 04월 22일 토요일 장이라서 나갔는데

봄 소식들이 있어서 담아 봤습니다.

봄이니까. 씨앗들을 팔고 있었네요.

 

봄에 심어 두면 여름철에 먹을 수 있는 

채소들이 담겨있습니다.

 

 

 

지금 한참 필요한대로 장에서

이렇게 사다가 심으려 하는 거죠. 

 

 

고사리도 삶아서 가지고 나오셨네요.

 

이제 새 양파가 출하된 것도 보이네요.

 

꽃게가 나오는 철인가 봅니다.

 

갑오징어도 나오고요. ㅎㅎ

 

아귀들도 나왔네요.

 

봄철에 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풍경입니다.

전통 시장에서만 볼 수 있는 광경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