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머문 곳

진도에 신기항을 찾아서 !

by 페이 버 2023. 11. 9.

 

11월 09일 PM 지인이 나오라고 해서 

점심을 먹고 차 마시고

이곳으로 나드리를 했습니다. 

 

이곳이 어느 곳인가 알 수 없을까 했는데 

이 간판이  버려져 있지만

이곳을 알 수 있는 간판이라 담아 봅니다.

 

 

아직은 진도에 있으니

이렇게 쉽게 바닷가를 와 보네요. 

 

 

전에는 오지 않았던 곳이지만 

이제는 조금씩 가보고 싶어서 와 봤네요.

 

 

 

바다가 변을 보수하고 있네요.

 

 

 

 

 

이 신기 마을에

배가 선착할 수 있는 곳을 만드나 봅니다.

 

 

트럭으로 쉽게

배에 실을 수 있는 저반 시설을 만들었네요. 

 

 

저 멀리 큰 배가 서 있네요.

 

 

저곳에도 배가  ~~

 

 

간혹 나와서 이곳 저곳으로

나드리를 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