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매도를 가 보니 !

by 페이 버 2024. 4. 13.

진도 팽목항 터미널  ㅎㅎ

진도에 상징

배가 기다리고 있네

각 도로 가는 시간표

진도 주변에 섬들

관매도에 가는 배

배가 지난 물결

관매 항이 보입니다.

배에서 내린 사람들 많네요.

관매도 땅을 발바 보네요. ㅎㅎ

관매도 해변 너무 완만하다.

혹 관매도에 가시는 분은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는 식당이
많지 않고, 예약한 단체 손님을
우선 하기 때문에
도시락을 준비해야 합니다.

유체꽃 부지 10만 평 조성했다고

즉석에서 동영상 제작을 했기에
그 마을 분들이 틀어 놓은
노래가 담겨졌네요.

암튼 구경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