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북, 충남/충북 나드리

충주 수안보 조령산에서 ~~

by 페이 버 2009. 11. 2.


가을에 다시 
문경새재를 다녀 왔네요 

온 산자락에는 
듬북 붉게 물들어 가니까 
맘이 저리네요 

산은 자연 휴양림이네요

문경새재에 
조령산을 찾은 사람들이
아침부터 끊임없이 
산행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산을 바라보니까 
아직도 붉은 색을 가지고 있는 잎이 있는가 하면 
벌써 잎이 떨어져서 
앙상한 가지로 서 있는 나무가 있던데요 

어느 길을 가든
이정표는 꼭 필요하지요 

산 속이
색깔로 병풍이 되어 있어요 

산을 다니다 보면 
이렇게 신발을 벗고 다니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네요 ~~ ㅎ

비가 와서 흐린데
그런데로 나온 호텔입니다

산 속에 
교회가 있던데요 

항상 기뻐하시고 
항상 감사하시면서 사시면 
행복한 나날이 되겠지요 ~~^^*
사개월 전에 
휴양차 내려 가셨던 
목사님을 만나러 
가을 드라이브로 내려갔다 왔습니다 
강원도 한라산 
전국 곳곳에 눈이 왔다네요 
그 동안 봄처럼 포근하더니
비가 오고서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