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의 즐거움/높은 뜻에서

언제나 지키시는 하나님 !!

by 페이 버 2010. 8. 6.

 
성도 세 명이 천국에 들어가서 
하나님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네요 
첫 번째 성도가 
평소 궁금하였던 것을 여쭈어 보았데요
" 하나님, 저는 평생 지독한 비염으로 고생을 많이 하였습니다 
저에게 왜 그렇게 하셨는지요? " 묻지마자
두 번째 성도도 주저하지 않고 
" 하나님, 저는 평생 너무 심한 아토피 증세로 
너무 고생을 하였습니다 
왜 그렇게 하였는지요 ? "
이어서 세 번째 성도도 
분위기를 타서 이렇게 여쭈었습니다 
" 저도 마찬 가지인데요 
저는 암으로 너무 긴 시간 고통과 아픔을 당하였는데
왜 그러셨는지요? " 
그러자 하나님께서 빙그레 웃으시면서 
이렇게 대답하셨다네요 
" 그래?  그러나 잘 들어라 !
나는 너희들을 위해 지독한 불면증으로 고생하였단다 " 하셨다네요 ~~
이 내용은 간단한 이야기지만 
시121 : 3 - 8 말씀을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