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인천 나드리

인천 소래산 산행과 소래 어시장

by 페이 버 2012. 5. 12.


인천 소래산에 올라가던 날이
04월16일쯤 되었을까 싶어요 ~~  ㅎ
한 달여 시간이 되어가니 가물 가물하네요 

소래산에 올라가려는 뒤편에는 
차들이 달리는 넓은 도로가 시원하게 펼쳐져 있네요 
우리나라 참으로  잘 사는 나라입니다

소래산을 올라가는데 
이와같은 길로 시작합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다니던 길이라서 반들반들하네요 ~~  ㅎ

아이구 머니나 ~~
왠 땅 바닥이 이렇게 사람들 혈관 나오듯이 
나무 뿌리들이 이렇게 불거져 나왔남요 
나무야 !!
많이 아프겠다  어쩔거나 ~~

한참 올라 오더니 
이제는 한참 내리막 길이네요 

저렇게 올라가는 길에 계단이 있으면 
무릎이 무리가 되는 같아서 약간 겁이 난답니다 

올라올 때에 힘들어도 
잠시 쉬면서 올라와서 밑을 바라 보니 
바람에 시원하기도 
저렇게 길게 쭈~~ 욱 뻗은 도로가 보기 좋으네요 
우리 나라 곳곳을 연결해 주는 
혈관과 같은 도로 다른 나라들 보다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먼저 도착하신 사람들
저 위에서 뭐 파는 분들 대단하시네요 
물건들을 어떻게 옮겨 왔을까 ~~  

드디어 정상을 올라 왔네요 
해발 298.4M  소래산입니다  얼마 높지 않는 산 ~~
인천에 있었을 때에는 올라오지 못하고서 
이제사 올라와 보네요 
너무 좋으네요  산 바람 시원하구요 

올라 왔으니 위에서 
밑에 지역적으로 바라 보는 재미도 괜찮네요 

이 쪽이 어느 지역이라고 들어는데 
시간이 많이 가서 다 잃어 버렸답니다요 ~~
 
시원한 소래 산 
산 바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

인천에 오면 소래포구 어시장을 구경 삼아 들으게 되네요 

회를 먹기 위해서 
이곳에 자리를 편 소래어시장 
이렇게 먹는 재미가 있겠지요  이 날은 사람들이 많네요 

'서울, 경기 > 인천 나드리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께 하고픈 분 만남!   (0) 2018.09.27
말린 김 한 장의 효능 !  (0) 2013.12.14
인천 무의도 산행 !!  (0) 2012.05.09
인천 신포시장  (0) 2012.04.29
인천에 연안 부두 !!  (0) 2012.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