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북, 전남/땅끝 나드리

완도에 해 조류 국수 구경 !

by 페이 버 2015. 4. 15.


완도 바다 식품 매장이며 공장입니다
전남 완도군 완도읍 농공단지 5길 7 에 있는 곳입니다 
이곳을 다녀 왔습니다 
이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매뉴 판과 식당  ~~
이곳에서 시식된 면은 다시마 면입니다 
꼭 기억해 두세요  ~~ 

ㅎㅎ
친구가 자기 그림을 올려달라 합니다
암튼 이곳 주인장께서 
이곳에 있는 해조류 음식을 시식하도록 내놓으셨습니다 

좌측은 전복이 넣은 토마도 파스타드 우측은 비빔국수입니다 

좌측이 전복이 들어 있는 크림 파스타드이고 
우측은 장터 국수지요 
다섯 종류인데 한 가지가 빠진 거 같네요 
암튼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것 저것 맛나게 시식을 했습니다 
모두가 괜찮다고 하네요 

그릇이 이렇게 비워졌으면 
이 맛을 아시겠지요 ~~ 

아이구 ~~
주인장님의  눈이 감겨 버렸네  어쩔까 ~~
미남이시던데  ~~

이렇게 계산대 앞에 선 것을  보면 
정말 맛 있었나 보네요 
서로 서로 구매해서 방실 방실입니다  ~~

자연 환경 풍경이 또한 끝내 주네요 

구경 한 번 잘 했습니다 
한번 찾아 오세용 ~~  
연락처를 소개할까요 
061  553  8899 입니다 
바다 가득이 담은 "완도 바다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