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북, 전남/황등교회 모임

황등교회 출신 모임 02)

by 페이 버 2019. 4. 4.


예배를 마치고 
한 사람씩 일어나서 자기 인사와 소개를 합니다 
임 현영 목사님은 
한국에서 목회를 하시다가 
지금은 우크라이나 선교사로 활발하게 
활동하시고 계십니다 

정 동운 목사님은 
지금 현재 황등교회에서 시무하시는 목사님입니다 

김 강원 장로님은 
이리한빛교회 원로 장로이신데
지금은 서울 빛과 소금교회에 다니신다고 
현 연세가 81세라고 하시네요 

김 영일 장로은 은퇴 장로님이시고 
김 장로님 아버지께서 황등교회 장로님이셨지요 

장 영기 집사님은 
송내사랑의 교회에 다니십니다 
어머님은 황등교회 권사님이셨고요 

김 영남 장로님은 
서울 합신교단 화성교회 은퇴 장로님이시며 
김 영일 장로님 동생 분이시지요
 
장 춘자 권사님은 
초등학교 선생님이시면서 황등교회 피아노를 치셨고 
지금은 서울에서 계시고 
두 따님은 음악교수로 있다고 ~
 
최 영애 권사님 
김 강원 장로님의 부인이시지요 

황등교회에 장로님이시라고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고 옥 판석 장로님 자부되신 
한 정자 권사님 
따님이 옥 설 목사님은 서울 기쁜 소식교회 
부목으로 시무하고 있다고 
 
한 동수 장노님은 
서울 분당교회 은퇴 장로님이시고 
한국 색채 문화 진흥재단 이사장이시지요 
전에 KBS에서 활동하셨습니다 
 
김 수진 목사님은 
황등교회에서 10년 시무하셨고 
지금은 은퇴 목사님이시지요 
 
송 섭 목사님은 
경기도 일산 화평교회 출석하시고 
황등교회 송 영대 장로님의 아드님이시죠
 
김 성남 목사님은 
남양주 송정교회 부 목사님으로 시무하고 있고 
구약학 박사과정 다니고 있다고 
 
정 신영 목사님은 
황등교회 정 동운 목사님의 아드님으로 
서울 동신교회 부목사로 시무중 
 
김 경자 권사님 
서울에서 지내지요 
교회는 잘 모르겠습니다 ~ ㅎ 
 
김 기성 장로님은 
현재 황등교회 장로님이시죠 

제가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은 일러 주세요 

이 용남 목사님은 
서울 북노회 장석교회를 은퇴하시고 
원로 목사님이시지요 
 
문 영용 목사님은 
서울 동노회 산돌교회를 시무하시며 
황등교회 출신들의 모임을 주선하신 목사님이지요 
이곳에 올리지 못하신 분도 있네요 
제가 사진을 찰칵하지 못해서요 ~ ㅎ
모일 때마다 
또 다른 분들에 모습을 보게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모든 일이 오직 주님의 은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