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피붙이

가을에 추부, 금산에서 !

by 페이 버 2020. 10. 12.

우리 마을에서 머지 않은

갯마을 수산 새우 양식장이 있다 해서 찾았다 

오전 10월 08일 13시 36분 

 

2키로를 샀다 

 

금산 추부에 계시는 처형 집에서 

저녁으로 아이들 하고 소금 구이 새우를 ~~

 

그 다음 날 금산 인삼센터를 찾았다 

 

사실 이 날은 인삼축제가 있는 날이라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올 해는 생략된 것이라고 ~~

 

널직하게 자리 잡은 인삼 판매장을 둘러 본다 

 

금산에 인삼 센터에는

여러 곳에서 인삼을 판매하려고 오지만 

진짜 금산 인삼은 이런 모양이며 맛은 쓴 맛이 난다고 

 

여기 온 김에 인삼 몇 채를 사게 됐다 

이 금산 인삼을 기억하시라 ~ ㅎ

 

금산에 왔는데 

인삼을 이렇게 튀겨 판매하는 곳을 찾아

튀긴 인삼을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