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피붙이

마지막으로 할아버지 묘를 살펴 본다 04)

by 페이 버 2021. 9. 6.

오전 10시 33분쯤에 

할아버지 묘를 살펴 본다 

할아버지는 다른 곳에 있다가 이곳으로 이장한 상태라서 

 

특별히 뭐가 없었다 

할머니 묘와는 한뺨 반정도인데 

이곳에는 다행이도 물이 없었다 

 

이제 밭 정리 작업을 한다 

 

밭 정리를 마치고 

 

사촌 매제가 포크레인을 차에 옮겨 실었다 

수고 많았다 

 

동생과 매제가 이야기를 하고 있는 모습 !

이 날 너무 날씨도 좋고

파묘 정리도 잘 해서 너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