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에 미국

나는 누구인가 ?

by 페이 버 2007. 3. 27.


사람는 누구든지 그 마음 속에는 무언가를 생각하고
그 마음에 품은 대로 나아갑니다 
어떤 사람은 열등 의식을  
어떤 사람은 죄책감으로 끊임없이 몸부림치고 있으며
또한 마음 속에 허무를 누끼고
그래서 언제나 마음이 공허하고 우울에 빠지고
마음에 만족이 없이 불안해 있지요
그래서 우리 모두는 삶에 두려워 하고  
죽음에 공포를 늘 가지고 있지요
그래서 우리에게 그 무엇 보다도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 없을 때에 
찾아 오는 두려움, 공포, 불안, 초조감은 어디서 오나 
또한 내가 누구인가 
내가 어디서 왔으며 내가 어디로 가는지 모르며
내가 왜 사는지 모르는 것에 대해서
당신이 누구입니까 했을 때에 모릅니다 
이것이 정체성에 위기입니다 
자신에 대한 실종된 정체성을 찾을 수 있는 곳은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로 인해서 얻은 
용서받은 의로운 나를 발견하는 것이 최고에 보화이지요
예수님에 십자가 보혈로 내가 거룩하고 의로워진 자
주님의 채찍에 맞음으로 치료 받은 나 
예수 그리스도에 십자가에 사건으로 아브라함의 복을 받은 나 
십자가로 인해서 얻은 영생 복을 얻은 나
그래서 오늘 날 사람들이 당신이 누구냐고 물으면 
나는 용서받은 의인 입니다 
나는 성령 충만한 사람입니다 
나는 치료 받은 사람입니다 
나는 아브라함의 복을 받은 사람입니다 
나는 영생복을 얻은 사람입니다 
고백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예수 안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은 거지요
그리고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를 바라볼 때에
우리 인간의 일부분만 구원을 바라 보는 것이 아니라
전인 구원을 바라 보아야 합니다 
우리 영적 구원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 구원도 있습니다 
우리 육체에 치료에 구원도 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우리의 죄만 담당하실 뿐만아니라 
우리의 질병도 짊어지고 가셨고 
우리의 저주도 짊어지고 가셨습니다
아담이 타락했을 때에 영적으로 죽었고 
땅이 저주를 받았고 몸이 병들어 죽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아담 예수님 오셔서
십자가 대속을 통해서 영적으로 살리셨고 
저주를 없에 주셨고 
우리의 육체를 고쳐 주셨습니다 이것이 전인 구원입니다 
그럼으로 모든 사람은 예수 앞에 나오면 
전체적인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 고통중에 있습니다 
무엇가에 묶여 풀리지 않아서 힘들어 하고 있어요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써만 
우리 자신이 하나님의 자녀됨과 
전인 구원에 놀라운 복음이 있음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누구인지 알았답니다 
이제 우리가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알았답니다
이제 우리는 혼자 있는게 아니라 
날 구원하시 주님이 함께 계시며
모든 두려움과 공포에서 벗어나 살아가게 됐지요 
( 04/18/02년 미국에 있을 때쯤에 )
 * 황금 빛 * 

'추억에 미국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에서 첫 잡 !  (0) 2007.07.03
너희는 양이다  (0) 2007.07.02
언어가 가진 속성  (0) 2007.06.30
전과 다른 새로운 문화에 적응  (0) 2007.06.29
파도와 같은 세파  (0) 2007.06.29